2018년도 독어독문학과 <독일기업탐방> 해외단기연수

(고려대학교 코어사업단 글로벌지역학)

 

 

안녕하세요?

독어독문학과는 고려대학교 코어사업단의 지원으로 2018년도에 <독일기업탐방> 해외단기연수를 진행할 계획입니다. 이번 해외단기연수 팀은 독일의 대표적인 기업을 비롯해서 4차 산업혁명으로 디지털 및 스마트 혁명의 선두에 있는 기업을 방문할 예정입니다. 특히 독일 기업 현장의 체험, 현장 전문가의 강연, 각종 세미나 등을 통해 이()문화 및 독일 경제 · 산업에 대한 이해를 심화시키는 기회를 갖게 될 것입니다.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.

 

1. 연수 내용

1.1. 탐방 기업

- 독일 프랑크푸르트, 슈투트가르트 지역에 위치한 유명기업 등

독일 화학기업 바스프 BASF (Ludwigshafen)/ 독일 자동차기업 벤츠 Benz (Stuttgart) 등 그 외 기업 전시장, 독일 기업역사박물관 등

1.2. 연수 기간: 201878()부터 714() (57)

 

2. 연수 신청 방법

2.1. 제출 서류

- 고려대학교 코어사업단 해외단기연수 신청서

- 고려대학교 코어사업단 해외단기연수 연수 계획서

2.2. 서류 제출 기간: 319() - 329() 오후 5시까지 (11일간)

2.3. 서류 제출처: 이메일 주소 jinyu2016@korea.ac.kr (담당자: 유진영 선생님)

2.4. 제출 방법

- 연수 신청자는 메일 제목으로 독일기업탐방신청을 적고,

- 신청서와 연수계획서의 파일명으로 신청자의 이름을 사용하고,

- 위 서류를 메일로 제출하고 기간 내에 출력본 각 1부를 학과행정실에 제출해야 합니다

   여권번호는 선발된 후에 필요하기 때문에 여권이 없는 학생은 공란으로 적어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.

 

* 유의사항

1. 선발을 위해 면접이 시행될 수 있기 때문에 학과 홈페이지를 수시로 확인하기 바랍니다.

2. 선발된 학생은 연수 관련 사전 및 사후 프로그램에 반드시 참여해야 합니다.


 

 

2018319

고려대학교 문과대학 독어독문학과 코어사업 운영위원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