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아이패밀리SC(아이웨딩) 기업 소개-

아이웨딩은 2000년부터 17년간 매년 10만쌍이 넘는 고객님의 결혼 준비를 도움 드린 국내 최고 웨딩 서비스 기업입니다.

· 국내 최초 IT 웨딩 서비스 기업으로, 자체 개발 시스템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 관리와 완성도 높은 웨딩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· 그 동안의 경험과 Know-How를 바탕으로 모바일 APP 을 출시, ‘손 안에서 해결되는 결혼 준비로 고객님께

    한발 더 다가가 유용한 컨텐츠와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새로운 패러다임의 결혼 준비를 선도해 나가고 있습니다.

 

 

아이패밀리SC는 국내 대표 웨딩 기업에서 글로벌 패밀리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자 합니다.

· 아이웨딩핵심 브랜드를 중심으로 결혼과 관련된 온라인 브랜드 ihall AMYZON, 뷰티&화장품 ROMAND,

    브랜드 마케팅 ibrand+ 등 서비스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다양한 상품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
· 중국에도 진출하여 완성도 높은 글로벌 서비스를 제공, 중국 내 결혼 문화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글로벌 패밀리 서비스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 

-아이패밀리SC(아이웨딩) 2017 상반기 고객서비스팀 신입사원 채용

 

모집 부분 : 고객서비스팀

모집 직무 : Sales & CRM (영업 및 고객관리)

급여 조건 : 연봉제 ( 업무 성과에 따라 3개월 단위 연봉 책정 )

              평균 연봉 4000만원 (수습 기간 최저 1680만원)

모집 기간 : 2017.3.6(월) ~ 3. 20(월)

접수 방법 : 아이패밀리(아이웨딩)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http://www.ifamily.co.kr/company/recruit/information

 


※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