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사학과 학부 수강신청 관련 안내 -


1. 수강신청 관련 일정


  가. 수강희망과목 등록 : 8월 4일 화 10:00 ~ 8월 7일 금 12:00

 

  나. 수강신청(재학생, 휴복학생, 재입학생, 국내학점교류생)

      1) 4학년 : 8.18 화 10:00 ~ 8.19. 수 09:00

      2) 3학년 : 8.19 수 10:00 ~ 8.20. 목 09:00

      3) 2학년 : 8.20 목 10:00 ~ 8.21. 금 09:00

      4) 1학년 : 8.21 금 10:00 ~ 8.22. 토 09:00


   다. 신(편)입생 수강신청 : 8.26. 수 10:00 ~ 8.27. 12:00 

   

   라. 수강신청 정정

       1) 4학년 : 9.7. 월 18:30 ~ 9.8. 화 12:00

       2) 3학년 : 9.7. 월 19:30 ~ 9.8. 화 12:00

       3) 2학년 : 9.7. 월 20:30 ~ 9.8. 화 12:00

       4) 1학년 : 9.7. 월 21:30 ~ 9.8. 화 12:00

       5) 전 체 : 9.8. 화 18:30 ~ 9.9. 수 12:00


    마. 폐강교과목 신청학생 수강신청 : 9.11. 금 18:30 ~ 9.12. 토 09:00


2. 유의사항

   

가. 위의 수강신청일 이후에는 수강신청을 취소 또는 추가할 수 없으므로 반드시 해당일정에 수강신청 및 정정을 진행하고, 수강내역을 반드시 확인바랍니다.

  

나. 학사관리규정 제3절 수강신청 제45조 1항

   "수강신청 정정 기간 이후에는 수강신청 교과목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없다."


다. 위 규정에 근거하여 수강신청 정정 이후, 수강신청 내역 추가/변경/취소가 불가합니다.


라. 사학과의 경우, 사학과 개설교과목에 한해서 학년별 수강신청 마감 이후부터 수강신청 정정 개시 이전까지 담당교수님의 인원증원 요청이 있는 내역에 대해 강의실 정원 내에서 인원을 증원할 수 있습니다. 따라서 학년별 수강신청 일정 이후, 수강신청 인원에 대한 증원요청이 필요할 시, 교과목 담당 교수님께 수강신청 희망의사를 메일로 알려주시기를 바랍니다. (수강신청 정정 개시 전까지 증원희망을 담당교수님께 알려드려야 담당교수님이 희망인원 수 파악 후 인원 수 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)


마. 위와 같이 사학과는 수강 신청 정정 이전의 인원 증원만 가능하며수강 신청 정정 마감 이후에 개별적으로 요청하는 수강신청 추가/변경/취소에 대해서 절대 불허함을 알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