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업무내용]
- 전화와 이메일을 통한 고객 상담 및 제휴 파트너 사의 문의사항 및 문제에 대한 해결책 지원
- 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서비스의 방향을 이해하고, 고객의 셀프서비스 이용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고객지원

주 5일 근무 연속 2일 휴무/ 야근 및 잔업 없는 9시간 시프트제 ( 오전 8시 ~ 오후 10시 사이)
실 근무시간 7시간 30분 (1시간 점심식사, 30분 개인휴식)


[지원자격]
- 학력 : 초대졸 이상
- 경력 : 신입/ 경력  
- 모집인원 : ** 명


[우대사항]
- 일본어 가능자 / 제 2, 3 외국어 가능자
- 해당직무 관련 사회 근무경력 우대
- 해당직무 관련 인턴 및 아르바이트 경험
- 컴퓨터 활용능력
- 능동적인 문제해결 능력
- 강한 CS 마인드


[기타정보]
근무형태 : 계약직 1년 후 정규직 전환 (업무성과에 따른 정규직 보장제)  / 수습기간 6개월

근무지역 : 서울 중구 을지로

4대보험 및 상해보험

수평적 조직문화, 글로벌 서비스 기업 아고다 최대 부서에서의 커리어 성장기회

* 아고다 채용 블로그: https://blog.naver.com/careersatagoda/
*이력서는 반드시 Word 혹은 PDF 파일로 첨부해주세요. (국문, 영문 무관)
 

[접수기간]

6월 30일 23시 마감